회사소개

퍼시스, 사용자 편의 강화한 모션데스크 리뉴얼 및 사이드 모션데스크 출시

신제품

2018-07-24

 퍼시스, 사용자 편의 강화한 모션데스크 리뉴얼 및 사이드 모션데스크 출시

 

- 메인 데스크 측면에 배치해 업무 효율성 높일 수 있는 디자인 적용

- 국내 최초로 측판 다리 적용한 디자인으로 중역용 오피스에 제격

- 모션데스크 리뉴얼로 국민 모션데스크로서의 존재감 강화 나서

 

 

퍼시스가 사이드 모션데스크를 새롭게 출시하고 모션데스크를 리뉴얼 했습니다. 새롭게 출시된 사이드 모션데스크는 업무 효율을 높일 수 있도록 메인 데스크의 측면에 두고 사용하기 편리하게 디자인 되었습니다. 새롭게 출시된 사이드 모션데스크와 더불어 스테디셀러 제품인 모션데스크를 리뉴얼하며 국내 모션데스크 시장을 선도하는 브랜드로서 존재감을 더욱 확고히 하고 있습니다. 

 

사이드 모션데스크는 기존 모션데스크의 기능적 특장점을 그대로 갖춘 것은 물론, 메인 데스크의 측면에 설치되는 것을 고려해 다리 부분의 디자인을 강화했습니다. 일반적인 모션데스크가 T자 형태의 다리로 구성된 것과는 다르게 사이드 모션데스크는 국내 최초로 측판 다리를 적용함으로써 단정하고 클래식한 다지안을 완성했습니다. 또한 멀티탭과 랜 포트를 내장해 쉽고 편리하게 IT 기기를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퍼시스의 중역용 가구인 모나크, 세티나, 티에라와 함께 사이드 모션데스크를 추가 구성하면 임원 공간에서도 스탠딩 워크가 가능합니다. 

 

또한 퍼시스의 대표적인 스테디셀러인 모션데스크는 협업과 소통의 중요성이 증가하는 '오피스 4.0 시대' 트렌드 변화에 발맞춰 사용자의 편의성과 안정성을 강화하고 이동과 설치가 보다 편리해졌습니다. 탈부착이 가능한 모니터 선반으로 모니터, 전선 등의 액세서리를 깔끔하게 정리하고 수납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높였습니다. 사용자의 안전을 위해 모션데스크의 높이 조절 시, 바닥으로부터 650~720mm 구간에서 데스크의 리프트 속도가 자동으로 감속되는 기능을 갖췄습니다. 또한 데스크 하단에 바퀴를 추가하여 사무환경이나 필요에 따라 데스크를 쉽게 이동할 수 있도록 했으며, 데스크 상판에 인서트 가공을 함으로써 스크린 재조립 시 제품 손상을 최소화했습니다. 

 

퍼시스 인에이블 모션데스크는 국내 가구업체로서는 단일 제품 최초로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iF 디자인 어워드, IDEA 등 세계 3대 디자인상을 모두 석권하며 디자인 면에서 세계적으로 인정받았는데요. 퍼시스는 앞으로도 고객들이 보다 효율적인 사무공간을 구현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연구 개발을 통해 차별화된 국민 모션데스크로서의 존재감을 강화해 나갈 것입니다. 

  • 프린트출력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