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소개

퍼시스, ‘세일즈 프로 페스티벌 2019’ 성황리 종료

퍼시스활동

2019-02-11

퍼시스, '세일즈 프로 페스티벌 2019' 성황리 종료


- 퍼시스, 올해 사업 전략 및 비전을 공유하고 지난해 우수성과자를 포상하는 자리 마련

- 고성과자 46명에게 포상금 지급하는 등 감사의 마음 전달

 

 

 

퍼시스가 '퍼시스 세일즈 프로 페스티벌 2019(FURSYS Sales Pro Festival 2019)'를 진행했습니다.

 

지난 29일 서울 광진구 그랜드 워커힐 호텔에서 개최된 이 행사에는 퍼시스 윤기언 부사장과 90여명의 오피스 컨설턴트(이하 OC), 국내 지역별 센터장 등 임직원 130여명이 참석했습니다.

 

퍼시스 세일즈 프로 페스티벌은 지난 한해 동안의 OC의 활동과 성과를 되돌아보고 올해의 사업 전략과 비전을 공유하는 자리로 올해 5회째 개최되었습니다. 또한 OC의 향후 업무 발전 방향과 활동 계획을 수립하고, 지원 정책을 제시하는 자리로 퍼시스가 준비한 오직 OC만을 위한 행사입니다. 이번 행사는 △신년사 △2018년 영업 성과 및 활동 리뷰 △우수OC 포상 △2019년 영업지원정책 및 브랜딩 계획 발표 △질의응답 순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지난해는 특히 OC의 성과가 눈부신 한 해였습니다. 퍼시스는 수도권 지역에서 10억 이상의 매출 실적을 달성한 최우수성과자 OC 4명을 포함하여 총 46명의 괄목할만한 성장을 보여준 OC에게 포상금을 지급했습니다. 최우수성과자에게는 시카고에서 개최되는 세계 최대 가구 전시회 네오콘 참관 기회도 주어집니다.

 

올해 우수성과자로 포상을 받은 6년차 하대양 OC는 "퍼시스 세일즈 프로 페스티벌을 통해 지난 한 해 동안 OC가 이룩한 성과들을 보니 감회과 새로워졌다"며 "사무환경 컨설팅이라는 전문성과 퍼시스의 노하우를 통해 내년에도 우수성과자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소감을 전하기도 했는데요.

 

퍼시스는 앞으로도 OC와 대리점과의 굳건한 파트너십을 통해 국내외 기업들이 더 나은 사무환경을 구축할 수 있도록 힘쓸 예정입니다.

  • 프린트출력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