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소개

퍼시스, 사무환경 전문 매거진 ‘오피스 위 러브(Office we love.)’ vol.5 발간

퍼시스활동

2019-02-26

"기업의 혁신을 창출하는 사무환경 전략"

퍼시스, 사무환경 전문 매거진 '오피스 위 러브(Office we love.)' vol.5 발간


- 오피스 트렌드 및 리서치와 컨설팅 사례를 담은 사무환경 전문 매거진으로 5회째 발간

- '변화'를 주제로 기업의 혁신을 창출하는 사무환경 전략과 통찰 제시

 

 
 

퍼시스가 기업의 혁신을 창출하는 사무환경 전략과 컨설팅 사례를 담은 '오피스 위 러브(Office we love.)' vol.5를 발간했습니다. 

 

'오피스 위 러브(Office we love.)'는 퍼시스가 선보이는 국내 유일의 사무환경 매거진으로, 최신 오피스 트렌드 및 컨설팅 사례, 연구 결과 등 사무환경에 대한 실질적인 정보를 제공하고자 지난 2016년부터 해마다 발간하고 있습니다.

 

올해는 '변화'를 주제로, 주 52시간 근무제 시행에 따라 기업들이 주목하고 있는 업무 효율성 향상에 도움을 주는 오피스 구축에 대한 퍼시스의 아이디어와 통찰을 담았습니다.

 

퍼시스 사무환경연구팀과 서울대학교 경영학과 김성수 교수가 공동으로 진행한 「사무환경과 조직유효성의 관계에 관한 연구」 결과와 이를 적용한 사무환경 전략을 소개했습니다. 또한 퍼시스가 대한민국 직장인 1,000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2018 대한민국 직장인 사무환경 인식조사」 리서치 결과와 지난해 5월 개최된 '퍼시스 사무환경 세미나 2018'에서 사무환경기획부문 박정희 상무가 발표한 변화에 효과적으로 대응하기 위한 기업의 혁신 방안과 공간 솔루션도 제시했습니다. 이 외에도 퍼시스그룹의 통합 연구소인 '스튜디오원'을 세우기까지 퍼시스의 고민과 이를 풀어간 과정을 담은 스토리도 공개합니다.

 

'오피스 위 러브'에는 퍼시스와의 협업을 통해 오피스의 새로운 변화를 경험한 국내 유수 기업의 사례도 소개되었습니다. 카카오게임즈, 그랑서울 등 창의성을 강조한 오피스 구축 과정과 퍼시스 사무환경 컨설팅을 통해 고유의 업무 DNA를 반영한 오피스를 완성시킨 한국쓰리엠, 기업의 철학과 문화를 공간에 담아낸 세코툴스코리아와 롯데자이언츠 등 기업 담당자의 인터뷰를 통해 사무환경 변화에 대한 솔직한 이야기를 담았다.

 

퍼시스는 '오피스 위 러브(Office we love.) vol.5' 발간을 기념해 오는 2월 27일부터 3월 7일까지 퍼시스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도서 증정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도서 구매를 원하는 고객은 교보문고, 예스24 등 전국 주요 서점 및 온라인 판매처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 프린트출력
목록